Soraix

소 락스

토큰 교환으로 기존 교환을 변환하는 플랫폼

Soraix는 사용자에게 전례없는 수익 공유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Soraix 토큰 소지자는 특정 토큰 비용에 관계없이 자본을 조달하는 회사가 플랫폼에서 발행 한 주식 토큰에 1 : 1 페그를 사용하여 SRX 토큰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기존 사용자에게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모델을 제공합니다. 기업 사용자는 당사 플랫폼에서 자체 토큰을 발행 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IPO와 관련된 비용의 일부로 자본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Soraix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산 교환을 토큰 화함으로써 기존 교환을 근본적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긍정적 인 방향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며, 이는 업계에서 더 넓은 적응과 안정성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Soraix는 전통적인 투자자 (소매 상인, 일반 대중) 및 모든 규모의 기업에 상당한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기존 사용자는 첫 번째 수익 공유 모델을 통해 SRX 토큰을 더 높은 가치의 토큰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고정 통화로 구매 한 주식 토큰을 즉시 판매하여 모든 혜택을 보장). 무역에서). 기업 고객은 당사 플랫폼에서 토큰을 발행하여 자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우리의 주요 목표는 블록 체인 혁신을 통해 이익 거래를 토큰 화함으로써 일반적인 주식 거래를 깊게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정교한 자원에 대한 개방적인 인상을 긍정적으로 이끌어 서 비즈니스에 대한 광범위한 조정과 의존을 가져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Soraix 그룹은 과거 DLT 혁신과 관련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에는 블록 체인 분야에서 발전한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디지털 형태의 돈을 광고했습니다.
우리는 개인 소유 기업에게 고급 스위스 거래 단계에서 주식 토큰을 발행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자산을 늘릴 수있는 능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은 거의 확실하게이 주식 토큰을 구매하여 발행 기관이 IPO와 관련된 제한된 비용없이 자본을 늘릴 수 있도록합니다. 이 주식 토큰은 우리의 거래에서 화폐 통화 표준과 동일하게 다른 주식 토큰, 암호화 형태의 돈 및 다른 컴퓨터 리소스와 교환됩니다.
Soraix 기능  
  • 상인, 
    상인 소매는 다양한 악기를 제공하고 정상적인 수익 공유 모델을 포함하여 기본 및 복잡한을 강조한다.
  • 투자자  를 위해 
    Soraix 는 투기꾼이 조직의 전산화 된 부분을 가치 토큰으로 보호하고 교환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특별 정보 
  • 토큰  SRX  토큰 
    SRX는  상인이 더 높은 값 중 하나가 낮은 인센티브 토큰을 교환 할 수 있도록 1 : 1의 가격에 토큰 주식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식 토큰의 가치 토큰은 각 가치 토큰이 발행 조직의 한 부분으로 결합되는 지원 조직 부분의 전산화 된 변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 Early Investor Bonus 조기 투자자 보너스 ICO 첫 2 주 동안 SRX
    토큰  을 구매  하면 추가 비용없이 10 % 의 추가 SRX 토큰 값으로 구매를 조정합니다  3, 4 주차에 토큰을 구매 한 투기꾼에게는 상품이 최대 5 %까지 증가합니다. 

로드맵

고객에게 최고의 보안과 직접성을 제공하기 위해  Soraix  는 스위스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스위스는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세련되고 권장되는 고객 보증 지침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믿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 외에는 교환 분야에서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Aufin

2Ether

Digital 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