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coon

대군

Professional Traders가 개발 한 최초의 소셜 거래 플랫폼

안녕하세요,이 흥미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자하는이 새로운 기사는 Tycoon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이동하십시오.
Tycoon-전문 거래자가 개발 한 최초의 소셜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다면 Crypto에 중점을 둔 소셜 거래 플랫폼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을 만족시키지 않는 몇 가지 해결책을 시도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Tycoon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줍니다.
전문 상인 인 프로젝트 설립자는 개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상인과 함께 개발 한 솔루션을 찾을 수없는 모든 소셜 교환을 평가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솔루션은 전문 트레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매 업체는 수용력이 약하고 사용이 제한됩니다. 우리의 목표는이 게임을 완전히 바꾸는 것입니다.
이 시장에서 2 년 미만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 가격 행동 분석, 시장 동향, 거시 동향 분석, 위험 관리 (일부 명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예제가 더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 거래.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는 시장 역학을 이해하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때 하루의 대부분을 할당하더라도 거래 첫 해 후에 돈을 잃는다는 것입니다. .
따라서 성공적인 거래자를 추적하고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거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거래자는 다음과 같이 전략을 공유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투명 거래를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추종자가 거래를 복사하고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ycoon은 전문 거래자와 최종 사용자 간의 안전한 인터페이스 역할을합니다. 모든 판매자 조치는 보안 API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며 고객의 포트폴리오에 자동으로 복사 될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교환에 대한 자체 투자를 관리하고 언제든지 포트폴리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왜 거물?
선택한 거래소에 대한 자체 투자 관리
안전한 실시간 API 연결
이 플랫폼은 최고의 보안 표준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플랫폼에 투자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타이쿤에는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추종자는 선택한 각 거래자에게 거래량의 일부를 자유롭게 제공하고 개별 중지 손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거래자를 선택하면 투자를 다양 화하여 포트폴리오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이 플랫폼은 최고의 보안 표준으로 설계되었으며 개별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
플랫폼
점점 더 많은 암호 화폐를 탐색하고 커뮤니티의 전문 상인의 기본 자산을 자동으로 복사하십시오.
한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안전과 혜택을 누리십시오.
점점 더 많은 암호 화폐를 탐색하고 커뮤니티의 전문 상인의 기본 자산을 자동으로 복사하십시오. 한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안전과 혜택을 누리십시오.
투자 복사
팔로어는 알 수없는 타사 기관에 투자를 맡기지 않고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 전략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상인 terklasifikasi
트레이더는 다양한 특성에 따라 분류되며 원하는 방식으로 추종자별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의 비밀
팔로어는 플랫폼에서 익명으로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추종자
성공적인 트레이더는 자신을 관리하지 않고도 팔로어가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추가 노력이 필요 없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추가적인 노력없이 프로 라타 투자 수익으로 팔로워들의 이익을 얻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모든 사용자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및 보안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다양한 보안 알고리즘을 통해 시장의 의도적 조작 또는 시장 남용이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KYC 검증, 2FA, 이메일 검증, 전문적인 백엔드 보안,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 아웃소싱, 확립 된 보안 알고리즘 및 거래소 사용은 모두 Tycoon과 안전하게 거래합니다.
비전과 사명
Tycoon은 거래자의 요구를 보장함으로써 2018 년에 플랫폼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시간 범위 (짧은 시간과 높은 시간)를 기반으로 실험 한 후 문제에 대한 결론, 즉 의도 된 내용에 대한 뉴스와 정보를 판매했습니다. . 거래는 돈을 번다. Tycoon 플랫폼을 사용하면 상인은 전문 상인이 수행하는 거래 방법을 쉽게 복사하고 따를 수 있습니다. 즉,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문 상인이 수행 한 거래를 복사함으로써 거래 목록을 통해 전문가와 거래하는 방법을 이미 이해하고 있습니다. Tycoon은 거래자가 설계하고 거래자의 이익을 위해 설계된 거래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토큰 타이쿤
플랫폼에서 Tycoon 토큰은 결제 통화뿐만 아니라 BTC 및 ETH로 기능합니다. Tycoon 토큰을 사용하면 BNB on Binance와 비슷한 수수료 및 이익 할인이 제공됩니다.
나마 : 타이쿤
상징 : ICT
블록 체인 : ERC-20
최대 제공 : 1 억 4 천만
ICO 가격 : $ 0.10
토큰 분배
매출의 60 %
주문 18 %
파트너쉽 14 %
상금 5 %
고문의 경우 3 %
• 도로지도
•설립자
•팀
• 고문
정보
웹 사이트 :  https://tycoon.io/
트위터 :   https://twitter.com/tycoon
아이디 : Kopimilk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653702
#Tycoonio #Tycoon #Social #trading #blockchain #crypto #cryptotrading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Aufin

2Ether

Digital arm